조기유학_02.jpg
조기유학_02.jpg
조기유학_02.jpg
passport-g51a44687e_1920.jpg
조기유학_01.jpg

Let's Go UCNA
미국 영주권 컨설팅

Let's Go UCNA 미국 영주권 컨설팅은 미국 유학생들의 현지 취업활동을 돕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많은 미국 유학생들이 졸업 후 신분문제 때문에 취업에 실패를 경험하면서 외국인 신분을 먼저 해결하는 방법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이제 미국 유학생들에게 영주권 취득은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Let's Go UCNA 컨설턴트들은 이와 같은 고민을 가진 미국 유학생들에게 영주권 취득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개개인의 상황과 조건을 파악해 미국 유학과 영주권 취득을 위한 맞춤 플랜을 세워드리고 있습니다.

Let's Go UCNA 미국 영주권 컨설팅

미국 유학생에게 꼭 필요한 신분문제 해결을 도와드립니다.

나이, 학력 제한 없이 영주권 취득이 가능한

EB3 비숙련직 이민

미국 취업이민 비자에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미국 유학생들에게 적합한 카테고리는 EB-3입니다.  EB-3는 아래와 같이 3가지로 나누어집니다.

비숙련직(기타)

이 중 EB3 비숙련직 이민은 학위나 경력이 없어도 신청 가능하기 때문에 현재 미국에서 학업 중인 또는 미국 유학을 시작하는 유학생들에게 가장 좋은 방법 입니다.

미국 영주권 취득의 장점

직업 인터뷰

졸업 후 취업에 유리

직원을 채용하는 기업의 입장에서 체류 신분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유학생(외국인)을 채용하는 것은 시간적, 비용적 부담이 큽니다.

 

미국 기업이 외국인을 고용하려면 H1B(고학력 전문직 외국인을 위한 취업비자)의 스폰서가 되어야 하고, 미국인 대신 외국인을 채용해야 하는 이유를 입증하는 등 까다로운 절차를 거쳐야 하죠.

 

따라서 미국 기업은 당연히 비슷한 역량의 지원자라면 영주권자나 시민권자를 채용합니다. 따라서 졸업 전 영주권을 취득한 유학생은 훨씬 더 유리한 고지에서 취업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달러 지폐

학비 혜택과 장학금, 재정보조 가능

미국 주립대에서 학업할 경우 유학생 학비보다 3배 이상 저렴한 In-State 학비를 적용 받으며 공부할 수 있고, 유학생 신분으로는 신청할 수 없는 장학금, 론(Loan), 정부 보조 등을 추가로 신청해 받을 수 있어,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미국 유학을 할 수 있습니다.

computer-icon-2429310_1920.png
advisors-6491207_1280.png
stanford-university-2600001_1920.jpg

미국 대학 입학, 의대 법대 입학에 유리

미국 대학교는 미국인과 외국인 유학생의 합격 쿼터(정원)를 제한하여 신입생을 선발합니다.

 

외국인의 쿼터가 미국인에 비해 현저히 적기 때문에 더 높은 성적과 우수성을 증명해야만 입학할 수 있지만, 미국 영주권자는 상대적으로 낮은 성적으로도 미국 명문대학, 의대, 법대에 입학할 수 있습니다. 

boys-g8c78cd954_1920.jpg

 자녀의 초중고교 무상교육

미국에 정착하여 자녀를 키운다면 유학생, 외국인 신분으로 입학이 불가능한 공립학교에 입학 할 수 있으며, 미국의 우수한 국공립교육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전문직

4년제 학사 학위를 취득한 전문직종이 대상입니다.

고등학교 졸업장 이상으로 요구하는

학위 및 경력 요구조건이 없습니다.

tool-2884303_1280.png

숙련직

학사학위가 없이 최소한 2년 이상의 업무 훈련이나

근무 경력이 필요합니다.

미국 영주권 취득 절차
(EB3 비숙련직 이민의 경우)

캡처 (1).jpg